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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48 [주문/결제]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 시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시 결제모듈을 고객님의 PC에 설치해야 가능합니다. 수동설치나 자동설치를 선택하여 설치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모듈 자동 설치가 안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 [결제모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수동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47 [제품문의] 봉독은 어떻게 채취하나요? 꿀벌의 생명은 안전한가요 ?   
농진청에서 개발한 [봉독 채집 장치]는 봉독 채집과정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꿀벌이 죽는 현상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봉독 채집 후에 꿀벌의 생태에 영향을 초래하는 것을 방지하여 꿀벌의 생명엔 전혀 지장을 주지 않으며 꿀벌에게도 안전합니다.


46 [제품문의] 벌침액 (봉독)을 화장품 원료로 사용할 수 있나요?   
벌침액 (봉독)은 미국에서 화장품 원료로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식약청 기준에 따라 국내에서도 사용이 법적으로 가능합니다. 참고로 벌침액 (봉독)은
지난 수천년 간 민간요법이나 봉침요법을 통하여 항균, 항암, 면역력 증진 등의 약리 효과와 안전성이 임상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가 '이상하고 신기한 약' 이라고 말한 봉독은 류마티스성 관절염, 피부염, 항염증제 등 여러 가지 용도로 민간 및 한방요법의
한 방법으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45 [제품문의] a.c.care에 함유된 벌침액(봉독)성분은 피부에 안전한가요?   
벌침액 (봉독)의 독성은 호흡곤란 등 “쑈크”가 일어 날 수 있다는 보고가 있기 때문에 일반인의 경우에는 벌에 쏘이면 병원을 가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러나 먹거나 피부에 발랐을 경우에는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성분이 불활성화 되어 알레르기와 같은 반응을 일으키지 않아 안전하지만,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품 사용을 위해서 제품 사용 전 허벅지 또는 겨드랑이 안쪽 부드러운 피부에 500원짜리 동전 만큼 제품을 발라 알러지를
미리 알아 볼 수 있는 패치 테스트를 권해 드립니다.


44 [피부상담] 여드름 피부에 좋은 습관을 알려주세요?   
01. 깨끗한 클렌징은 기본!! 모든 피부 트러블을 막기 위해서는 세안이 제일 중요하답니다. 가급적 여드름 전용 세안제를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헹굼 시에는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씻어주고,
    마지막에는 찬물로 가볍게 패팅해주며 마무리 합니다.

02.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미인의 잠꾸러기~~ 밤10시부터 새벽 4시 사이의 피부는 신진대사가 높아 왕성한 활동을 합니다. 특히, 스트레스에 민감한 여드름 피부는 더더욱 휴식이 필요하답니다.

03. 하루 8잔 이상의 물을 마시기.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의 신진대사를 높이기 위하셔 하루에 물 8잔 이상의 충분한 수분섭취가 필요하답니다.

04. 비타민 C 가 많이 함유된 음식 먹기. 피부 트러블을 막기 위해서는 비타민C가 풍부한 야채나 과일을 많이 섭취해 주면 피부의 저항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줍니다.

05. 일주일에 1~2번은 각질 관리 하기. 각질제거는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해주고 새로운 피부 세포 성장을 촉진시켜 더욱 건강하게 합니다. 단,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스크럽제의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06. 자외선 차단제 사용하기. 여드름 피부라도 자외선차단제는 꼭 발라야 합니다. 여드름으로 인한 흔적은 자외선에 대한 보호 반응에 의해 색소침착을 일으키는데 자외선차단제를 꾸준히 발라
    색소 침착을 최대한 막아 주어야 합니다.


43 [제품문의] 남 여 구분 없이 모든 제품이 사용가능 한가요?   
자연체감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 최적화 시킨 브랜드입니다.
42 [제품문의] 제조일은 어디에 표기 되어 있나요?   
튜브 형태의 제품은 마개 반대편 주름이 맞물린 자리에 년, 월, 일 순으로 기재되어 있으며 기초제품은 제품 하단 부위에 년, 월, 일 순으로 기재되어 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41 [제품문의] 제품 보관 및 사용후 관리가 궁금합니다.   
제품 보관법 제품이 뜨거운 열, 추위 또는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지 않도록 하고, 직사광선이 닿지 않게 해주십시오. 제품은 통풍이 잘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욕실은 온도나 습도가 자주 급격하게 변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보관하기에는 부적합한 곳입니다. 사용후 관리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 용기의 입구에 남아 있는
잔여물은 닦아내고 뚜껑을 잘 닫아주십시오. 보관중인 제품 뿐 아니라 매일 사용 중인 제품들이라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반드시 뚜껑닫아 주셔야 합니다.



40 [제품문의] 제품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1. 자외선 차단제
    - 유통 기한 : 개봉 전 3년, 개봉 후 1년
    - 보관 방법 : 장기간 보존 시 변질을 막기 위해 입구를 잘 닫고 비닐봉지나 랩으로 싼 후통풍이 잘 되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가능한

                   개봉후 해를 넘기지 말고 쓰는 것이 좋습니다.


2. 기능성 화장품
   - 유통 기한 : 개봉 전 2~3년, 개봉 후 1년
   - 보관 방법 : 공기, 자외선, 열 등으로 인해 산화될 수 있기 때문에 서늘하고 그늘진 곳에 보관하여 내용물이 변질되지 않도록 주의하며 유효기간을
                  넘기지 않도록 하고 가능하면 빠른 시간 안에 집중적으로 사용합니다.

3. 마스크 & 팩
   - 유통 기한 : 개봉 전 3년, 개봉 후 1년
   - 보관 방법 : 뚜껑을 잘 닫아 냉장고 등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하며 습기가 많은 곳은 피합니다.

4. 각질 제거제
   - 유통 기한 : 개봉 전 3년, 개봉 후 1년
   - 보관 방법 : 뚜껑을 잘 닫아 서늘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합니다.

5. 클렌징
   - 유통 기한 : 개봉 전 2~3년, 개봉 후 1년
   - 보관 방법 : 뚜껑을 잘 닫아 햇빛이 차단된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6. 메이크업베이스 & 파운데이션
   - 유통 기한 : 개봉 전 2~3년, 개봉 후 1년 6개월
   - 보관 방법 : 빛과 열에 노출되어 색상에 변화가 있지 않도록 그늘진 곳에 보관합니다.

7. 파우더 & 투웨이케익
   - 유통 기한 : 개봉 전 3~5년, 개봉 후 1년 6개월~2년


39 [교환/환불] 교환/환불/반품 요청할 때 수령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교환/환불/반품에 관한 수령지 변경을 원하시면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860-3600)로 문의 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8 [교환/환불] 제품의 반품을 잘못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잘못된 주소로 제품을 잘못 반품하였을 때, 반드시 운송장에 표시된 반송날짜, 택배 회사명, 반송지 주소를 확인하셔서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860-3600)를 통해
관련 내용을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37 [교환/환불] 제품의 반품 시 주소는 어떻게 적어야 하나요?   
자연체감에서 구매하신 제품을 반품하실 때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83 (방학동) 동성제약(주) 3F 자연체감


36 [교환/환불] 제품 용기가 불량이고, 내용물에 이상이 있습니다.   

자연체감에서 구매하신 제품중 용기불량이나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860-3600)

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접수를 통해 수령지로 택배기사님을 보내드려 반송조치한 후, 저희 자연체감에서 제품이 반입되면 이상여부 검수결과에 따라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사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5 [교환/환불]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사전에 미리 연락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교환 및 반품 요청은 고객센터(080-860-3600)에서 상담 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제품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은 왕복 택배비(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것과 함께 동봉된 샘플을 사용하신 경우 사용하신만큼의 샘플금액이 차감되어 환불된다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절차가 다를 수 있으니,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860-36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4 [교환/환불] 구매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1:1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80-860-3600)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반송하여 주실 때 구매제품 / 하자 내용 / 제품 상태 등을 간단하게 적어서 보내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33 [교환/환불] 교환/환불/반품할 때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자연체감에서 구매하신 제품 중 제품의 하자가 발견되어 교환/환불/반품하실 경우, 배송비는 자연체감에서 부담합니다.

단,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반품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료(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32 [교환/환불]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지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1:1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실(080-860-3600)로 문의 주시면 제품을 재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을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고객님 취급 부주의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31 [교환/환불] 배송된 제품의 교환/환불/반품할 수 있나요?   

자연체감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에 아무런 이상이 없을 경우 교환, 반품,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단,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 환불의 경우 왕복 택배비(5,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절차가 다를 수 있으니, 미리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860-36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0 [주문변경/취소] 부분취소/부분반품이 가능한가요?   

부분취소는 카드 결제에 한해 가능하시며, 부분반품은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및 부분반품을 원하실 경우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혹은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080-860-36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9 [주문변경/취소]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취소 시 현금으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자연체감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환불 시 같은 결제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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